전자파차단현대의료기 > 고객센터 > 질문과답변
 
공지 시중PVC무자계감열방식무자계열선 VS 현대실리컨테프론무자계얼선 ??? 조회: 30,536   작성일: 15-12-10  
글제목: 시중PVC무자계감열방식무자계열선 VS 현대실리컨테프론무자계얼선 ???
작성자: (주)현대의료기
[주] 현대의료기입니다.
 
[주] 현대의료기에서 직접 생산제조하면서 직판하는 공장직영 사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저가PVC는 피복자체가 열에 취약한 PVC재질이라, 90도 부터 열이 경화되므로, 피복이 녹기시작하고, 나중에 경화되서 부셔집니다. 그리고 화재위험이 많습니다. 매트가 50도이상 매트표면을 데을렴, 원단밑에, 열선부직포안에, PVC피복안에 열선합금체가 90도가 넘어야합니다. 그러므로, 피복이 녹기시작합니다. 위험도 하고, 열선수명도 아주 짧습니다.

이부분은 2011년 불만제로에 방송된 내용입니다.

반면, 실리컨테프론무자계열선은 내열성이 최대 350도이상 견디는 우수한열선입니다.
열선의 수명을 결정하느것입니다. 최소 10년이상 갈 수 있는 열선수명입니다.

2. 저가 PVC무자계감열방식열선의 비밀
나이론센서방식의 무자계 감열방식의 열선이 전자파을 잡는 원리는
가운데 발열선 1개와 주변의 동선 2개 가 있는데, 서로 전기을 역주행해서, 상쇄시키면서, 전자파을 잡는 방식입니다. 그런데, 상당히 합선과 감전의 위험이 높습니다. 이내용은 2011년 불만제로에 방송된 내용입니다.

반면, 실리컨테프론무자계열선은 8배이상으로 원부자재가 많이 투입되고 비쌉니다.
실리컨테프론무자계열선은 내열성이 최대 350도이상 견디는 우수한열선입니다.
그래서 제일 안전하게 전자파을 잡는 방식입니다.
목 록


0/300

오늘본제품
(0)